Skip Menu

회계세무학과

학과동아리

해냄동아리

해냄동아리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회계세무학과 전공동아리 해냄 입니다.

해냄 동아리의 목적은 전공에 대한 기본기를 다짐으로써 학업에 도움을 주고, 교수님과 함께 심화적인 학문 지식을 탐구하여, 졸업 후 취업하여 실무에 투입시 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입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선후배간 멘토·멘티 활동을 하며 회계 기초를 다지고, 자율 스터디를 통해 자격증에 대한 노하우 공유 및 전공과목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업준비와 같이 준비하는 전공 관련 자격증에는 전산회계, 전산세무, FAT, TAT, 기업회계, 원가진단사, 회계관리, 재경관리사 등이 있습니다.


TAPS

TAPS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회계세무학과 전공동아리 'TAPS'입니다.

TAPS는 Tax Accounting Promotion Society의 줄임말로 안산대학교 회계세무학과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저희가 하고 있는 활동은 안산대학교 회계세무학과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학과 공지, 학교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활동을 위해 마케팅에 대한 사전 기초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홍보 활동과 관련된 지식을 갖추고 카드 뉴스, 포스터, 원고 작성 등의 기초적인 마케팅 실무를 활용하여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