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어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 2018년 8월 10일(금) ~ 8월 16일(목)
(휴일 및 야간납부 가능, 23시까지), [단, 8/16일은 16시까지]
2. 등록금 납부방법 :
1)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에 납부
2)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타행환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가능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수취인명)에 학생
본인의 성명 기록,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 금액이 틀리면 송금 불가함.)
3. 등록금고지서는 학교홈페이지→인트라넷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8월 초부터 가능예정)
4. 전액감면자는 등록기간 중 "0원등록" 버튼을 반드시 눌러야 등록이 됩니다.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취업지원처 ☎400-6986, 7053
* 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 행정지원처 회계팀 ☎400-7003,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