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휴학안내
※ 학교방문전 학과사무실에 근무시간을 사전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무입학처 방문자 민원업무처리시간: ~ 02.21(월)까지 10:00 ~ 16:00 / 02.22(월)부터 09:30 ~ 17:00 (코로나19로 인해 변경 될 수 있음.)
※ 방문 시 신분증 지참 및 마스크 의무 착용
1. 절차안내
2. 접수기간
※ 휴학계획서 및 휴학원서는 02.22(화)부터 출력이 가능 함
※ 2~4차(예정)의 접수기간은 대학일정에 의해 변경 될 수도 있음
3.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 휴학연기(재휴학) 추가제출서류
- 군입대휴학 후 일반휴학 또는 특별휴학으로 변경 시 병적증명서 원본 1부 제출
-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질병)휴학 후 일반휴학, 특별휴학,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시 병원에서 발급된
건강진단서(확인서) 1부 제출
4. 유의사항
가. 휴학원서 및 제출서류는 본인(또는 대리인)이 교무입학처로 직접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됩니다.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 휴학자는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 하며, 미등록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을 잘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입대일자가 03.02.(수) 이전으로 군입대휴학 신청 시 미등록 휴학가능)
다.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복학시 등록금의 반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1학기 수혜받은 국가장학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반납하고
복학 시 지급받아야 합니다. 일부 반납 후 복학 시 수혜 받을 경우 국가장학금 수혜 횟수가
2회 차감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업무처리기준)
마. 휴학연기(재휴학)자는 등록금 납부와 관계없이 재휴학 가능하며, 정해진 휴학기간(1차, 2차)에
휴학이 가능 합니다.
바. 휴학상담 및 휴학원서 서명을 위해 방문 전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사전연락을 취하시기 바라며,
상담 후 원서작성이 이루어지므로 여유 있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사. 일반 및 특별 휴학은 2개학기 단위로 2회, 군입대휴학은 1회에 한하여 허가하며,
이번 학기 신입학생(재입학, 편입학 포함)은 일반휴학, 특별(창업)휴학은 할 수 없습니다.
아. 군입대자가 귀가조치 등의 사유로 입대취소시 5일 이내에 교무입학처로 휴학취소를 해야 합니다.
자.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인트라넷 정보수정, 집주소: 주민등록(초)본(발급3개월미만) 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
차. 휴학에 대한 절차, 동의사항, 유의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사항
가. 휴학관련: 세무회계학과 학과사무실(031-400-7035)
6.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입 학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