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회계세무학과

학과공지

[전체]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회계세무학과 작성일 2023.03.04 16:04 조회수 194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 납부 제도에 따라 2023학년도 1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방법

신청서 제출 기간 : 2023. 02. 13() ~ 03. 07() 16:00까지(납부 기간에도 가능)

신청 방법

⓵ 인트라넷등록 및 장학 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작성

⓶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⓷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팩스사진 등 비대면 제출)

 

2. 분할납부 기간

- 1차 : 02월 13() ~ 03월 08() 16:00까지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03월 08()까지 납부

- 2차 : 03월 20() ~ 03월 22()

- 3차 : 04월 10() ~ 04월 12()

- 4차 : 05월 10() ~ 05월 12(까지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인트라넷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 납부 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총무팀 (☏ 400-7003, 691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2023. 2. 10.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