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회계세무학과

학과공지

[전체]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작성자 회계세무학과 작성일 2024.03.09 09:29 조회수 146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4. 3. 13() ~ 3. 15(오후 4시까지

  * 23시까지 입금 가능(오후 5~6시는 은행 정산 시간으로 입금 불가)

  단마감일 3월 15일은 은행 업무시간까지(오후 4)

  * 복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은 2024. 2. 14() ~ 복학기한까지(휴일인 경우 전날)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3. 등록금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예금주학생이름안산대학교)는 학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 입금계좌로 타인명의로 입금 가능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송금액이 일치하여야 입금 가능합니다.

  (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 할 수 있음)

 

4. 등록금 납부확인

  *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납부확인 문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조회인터넷뱅킹 로그인-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조회에서 가능)

 

  * 학교인트라넷납부한 다음날 학생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전액감면자(납부금액 0등록

  * 등록금고지서 조회 시 전액감면자(납부금액 0)는 등록기간 내에 전액감면 등록신청

  버튼을 눌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6. 문의사항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재무팀 (☏ 400-7003, 6916)

 

 

 

2024. 3. 8.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