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회계세무학과

학과공지

[전체] 2024학년도 하계방학 근무시간 및 편의시설 운영 안내

작성자 회계세무학과 작성일 2024.07.03 14:46 조회수 69

 

2024학년도 하계방학 근무시간 및 편의시설 운영안내


하계방학기간 중 아래와 같이 근무시간 및 편의시설 운영현황을 공지하오니 대학 시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근무시간

구분 기간 시간 비고
단축근무 2024.06.24.(월) ~ 06.28.(금) 09:30 ~ 17:00
2024.07.01.(월) ~ 08.16.(금) 10:00 ~ 16:00
전체휴무 2024.07.29.(월) ~ 08.02.(금)
집중휴가기간

 ※ 전체휴무 기간 내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번호: 031) 400-6900, 7000

 

2. 식당 및 편의시설 운영

위치 시설 방학중 운영기간
(2024.06.23. ~ 08.25.) 
운영시간 비고 
예지관 식당 방학중 계속운영 11:00 ~ 14:00 ※ 집중휴가 기간
(07.29. ~ 08.02.)
운영하지 않음
CU편의점 방학중 계속운영 11:00 ~ 14:00
~ 06.28.(금)까지는
10:00~16:00 운영
웰니스센터 웰니스카페 ~06.28.(금)까지 운영
진리관, 자유관 CU편의점 운영하지 않음    
학생회관 미뜨락(식당)/카페 운영하지 않음    

※ 예지관 CU편의점은 이용자수에 따라 조기에 운영을 종료 할 수 있음

※ 사정에 따라 운영기간 및 운영시간은 변경 될 수 있음


 

 


2024. 06. 21.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