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알차고 의미 있는 휴학 기간 보냈는지요?
이제 보고 싶은 친구들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행복한 캠퍼스로 돌아올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에 복학 절차와 유의사항을 안내하니 확인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복학신청(조기복학 제외)은 학교 방문 없이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되오니 복학 절차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절차안내: 인트라넷 접속 -> 복학 원서 작성 및 온라인 제출 -> 학과승인(인트라넷 작성 후 학과사무실로 연락) -> 학교승인(복학완료) ->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
(우편, 개강 후 제출 가능)
2. 휴학생 복학접수기간: 8월 16일(화) 11시 ~ 9월 16일(금) 17시
3. 휴학생 복학신청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가. 복학신청은 인트라넷에서 원서 작성 후 온라인 제출(학교방문에 의한 복학신청은 받지 않음)
나. 등록금은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 복학 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제적 처리 됨
다. 제출서류: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
1) 군입대휴학자의 복학: 병적증명서(전역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 전역일 후 복학 신청)
2)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질병)휴학자의 복학: 건강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진단서
3) 필요 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취소할 수 있음
※ 우편을 통한 사전 제출 또는 개강 후 학과사무실 제출이 가능
※ 미제출 시 미복학제적(또는 복학취소) 처리 됨(제출기한: 복학접수 마지막일까지)
라. 휴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연기(재휴학) 신청을 하지 않을 시 미복학 제적 처리 됩니다.
휴학연기(재휴학) 절차 및 기간은 휴학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강이후 복학일 전까지의 수업에 대해서는 결석처리 됩니다.
(다만, 8~9월 군전역에 의한 복학자는 전역일까지 출석인정 처리 되며 출석인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복학일은 복학원서 온라인 제출일임. 단, 복학기간 중 군전역자는 전역일 다음날이 복학일 임.
사. 미전역 상태이지만, 개강일 3주 (09.16.(금)) 후 전역예정자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업 참석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습니다.
1) 수업참석조건: 수업일수 3/4이상 충족되어야 함(가능여부를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조기복학원서(학과 수령), 휴가증(확인서), 전역예정증명서, 부대장학업동의서
아. 조기복학을 희망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복학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복학지도를 받아 복학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조기복학은 학교방문 접수만 가능 함)
아. 수업(학기)개시 이후 휴학하고 미복학 상태에서 자퇴(제적)를 할 경우 등록금은 미반환 또는 전액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인트라넷 정보수정,
*집주소: 학적부정정원(대학양식) 1부, 주민등록(초)본(발급3개월미만) 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
카. 복학에 대한 절차, 동의사항, 유의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문의사항
가. 복 학 관 련: 세무회계학과 학과사무실(031-400-7035)
나. 등 록 금: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031-400-7003,6916) 본관 107호
다. 장학금및학자금대출: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031-400-6986,7053) 학생회관 103호
라. 예 비 군: 예비군대대(031-400-6988) 학생회관 204호
※접수시간: 08.19(금)까지 10:00~16:00 / 08.22(월)부터 09:30~17:30(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5. 상기 일정 및 안내 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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