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회계세무학과

학과공지

[전체] 2023학년도 1학기 복학 안내

작성자 회계세무학과 작성일 2023.01.13 11:40 조회수 296

 

2023학년도 1학기 복학 안내

 

안녕하세요학우 여러분알차고 의미있는 휴학기간 보냈는지요이제 보고싶은 친구들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행복한 캠퍼스로 돌아올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에 복학 절차와 유의사항을 안내하니 확인하여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복학신청(조기복학/타학기복학 제외)은 학교방문 없이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되오니 복학절차를 다시한번 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절차안내인트라넷 접속 -> 복학 원서 작성 및 온라인 제출 -> 학과승인 -> 학교승인(복학완료)

->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우편개강 후 제출 가능)

 

2. 휴학생 복학접수기간: 2월 14() 11시 ~ 3월 22() 17

 

3. 휴학생 복학신청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복학신청은 인트라넷에서 원서 작성 후 온라인 제출(학교방문에 의한 복학신청은 받지 않음)

등록금은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복학 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제적 처리 됨

제출서류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

    1) 군입대휴학자의 복학병적증명서(전역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전역일 후 복학 신청)

    2)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질병)휴학자의 복학건강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진단서 

    3) 필요 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미제출 시 접수 취소할 수 있음

※ 우편을 통한 사전 제출 또는 개강 후 학과사무실 제출이 가능

※ 미제출 시 미복학제적(또는 복학취소처리 됨 (제출기한복학접수 마지막일까지)

휴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연기(재휴학) 신청을 하지 않을 시 미복학 제적 처리함

     휴학연기(재휴학절차 및 기간 휴학안내를 참고 

개강이후 복학일 전까지의 수업에 대해서는 결석처리됨 (다만, 3월 군전역에 의한 복학자는

     전역일까지 출석인정 처리 되며 출석인정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함)

복학일은 복학원서 온라인 제출일 임복학기간 중 군전역자는 전역일 다음날이 복학일 임

미전역 상태이지만개강일 3주 (03.22.()) 후 전역예정자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업 참석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첨부하여 복학 할 수 있음

     1) 수업참석조건수업일수 3/4이상 충족되어야 함(가능여부를 문의하여 확인)

     2) 제출서류조기복학원서(학과 수령), 휴가증(확인서), 전역예정증명서부대장학업동의서

조기복학타학기복학을 희망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복학 가능 여부를 확인 한 후 복학지도를 받아 복학신청을 해야함

    (조기복학타학기복학은 학교방문 접수만 가능 함)

수업(학기)개시 이후 휴학하고 미복학 상태에서 자퇴(제적)를 할 경우 등록금은 미반환 또는 전액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음

복학전에 학과가 개편(명칭변경수업연한변경계열변경폐과통합)되어 복학학년의 교육과정이 없이 없는 학생은 개편된 학과로 자동 전과처리를 원칙으로 함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해야함

    (*전화번호인트라넷 정보수정*집주소학적부정정원(대학양식) 1주민등록()(발급3개월미만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

복학에 대한 절차동의사항유의사항을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

 

4. 문의사항

복 학 관 련각 학과사무실(연락처 학교홈페이지 학과정보 참고)

등 록 금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031-400-7003,6916) 본관 107

장학금및학자금대출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031-400-6986,7053) 학생회관 103

예 비 군예비군대대(031-400-6988) 학생회관 204

업무시간: 02.21.()까지 10:00~16:00 / 02.22.()부터 09:30~17:00(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5.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접수 시 확인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입 학 처 장